(계 2:1) 에베소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오른손에 있는 일곱 별을 붙잡고 일곱 금 촛대 사이를 거니시는 이가 이르시되  계1:13

(계 2:2) 내가 네 행위와 수고와 네 인내를 알고 또 악한 자들을 용납하지 아니한 것과 자칭 사도라 하되 아닌 자들을 시험하여 그의 거짓된 것을 네가 드러낸 것과

(계 2:3) 또 네가 참고 내 이름을 위하여 견디고 게으르지 아니한 것을 아노라

(계 2:4) 그러나 너를 책망할 것이 있나니 너의 처음 사랑을 버렸느니라

(계 2:5)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졌는지를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만일 그리하지 아니하고 회개하지 아니하면 내가 네게 가서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

(계 2:6) 오직 네게 이것이 있으니 네가 니골라 당의 행위를 미워하는도다 나도 이것을 미워하노라

(계 2: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열매를 주어 먹게 하리라



아멘아멘. 

하나님, 나에게 찬양집회를 너무나 사모하는 마음을 주시고, 공동체를 사모하는 마음을 주시고, 이를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게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예레미야에게 주신 말씀 - 선포하라, 부수라, 회개하라, 다시 지으라, 회복하리라. 을 내게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때로 나는 너무나 내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기적으로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가난한 유학생활에 하나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를 사모케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내가 무엇이라고 이 교회를 향해 안타까워하고, 시간과 노력을 들여 걱정하고, 기도합니까. 그 눈물- 다 하나님이 주신 것이 아닙니까. 때로는 내가 기도보다 내 감정이 앞선 적이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그러나 그 중간중간- 내가 다 filter 하지 못하고, 분별하지 못했지만, 그 안에서도 내 안에 부어주신 하나님의 마음은, 이 교회를 통해 하나님이 온전히 영광받으시고, 우리 예배를 통해 하나님이 하나님 되시고, 우리 안에 모든 죄와 이기심이 다스림받고, 우리의 삶이, 특별히 청년들의 삶이 주님 앞에 다시 다스려지는 것들을 소망하며, 그리하여 이 곳이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사람이 키워지는 도구가 되길 원하고 바란 것입니다. 


주님, 첫사랑을 회복하라는 마음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하나님을 향한 첫사랑을 회복케 하소서. 하나님, 예수그리스도를 향한 첫사랑을 회복케하소서. 주님, 이 땅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되면하고 있었다면, 그것을 회복케하소서. 교회가 교회되는 본질을 회복케하소서. 양떼를 향한 목자의 마음을 회복케하소서. 내 삶의 본 이유와 목적을 회복케하소서. 사느라, 갈라지고 메마른 마음을 회복케하소서. 아직도 우리 교회 가운데 일하시고 계시는 하나님을 보게 하소서. 주님, 생명 다해 주님을 기억하고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만을 향해 re-focus하는 시간 되게 하소서. 오 주님, 주님의 십자가 앞에 엎드립니다. 주님만 계시는 예배, 우리 모두가, 그 발앞에 엎드리는 온전히 낮아지고 순종하는 교회 되게 하소서. 그런 예배 되게 하소서. 우리의 굳은 딱딱한 마음, 세상을 살아가느라, 잊은 마음을 모두 풀어지게하소서. 하나님을 향한 온전한 갈망으로, 그 사랑으로 풀어지게 하소서. 우리의 율법적인 행위는 사라지고, 주님의 일하심만 남게 하소서. 


첫사랑, 회개, 소망, 하나님을 향한 사랑, 회복, 순종 


회개와 십자가로 나아감

C 내 주의 보혈은  https://www.youtube.com/watch?v=8zCWaLZyBKk


하나님만이 내 소망되심

EF 이 몸의 소망 무엔가 (1,2절 아카펠라) + 구주예수 의지함이  https://www.youtube.com/watch?v=ZV7jRmVRBPY


주님이 유일한 소망 https://www.youtube.com/watch?v=v67zNOGaAZA

F 주님과 같이 내마음 만지는 분은 없네 


F 나의 모습 나의 소유 https://www.youtube.com/watch?v=xO-1SXNAG4w


F 내 주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https://www.youtube.com/watch?v=I_ZrVHr54Ao





E 두손들고 찬양합니다 다시오실 왕 여호와께 오직 주만이 나를 다스리네 

나주님만을 섬기리 헛된마음 버리고 성령이여 내 영혼 충만하게 하소서 


G 내영혼이 은총입어 


F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


F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1.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빛가운데로 걸어가면 주께서 항상 지키시기로 약속한 말씀 변치않네

2. 캄캄한 밤에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의 길 되시고 나에게 밝은 빛이 되시니 길 잃어버릴 염려 없네
3. 광명한 그 빛 마음에 받아 찬란한 천국 바라보고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날마다 빛에 걸어가리
<후렴> 하늘의 영광 하늘의 영광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G 내가 주인삼은 모든것 내려놓고 내 주되신 주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떤 모든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G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A 하늘위에 주님 밖에 

C 이세상 험하고 나 비록 약하나 늘 기도힘쓰면 큰 권능 얻겠네 주의 은혜로 대속하여서 피와 같이 붉은죄 눈 같이 희겠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