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율법

(마 5:17)○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를 폐하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하게 하려 함이라
(마 5:18)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도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마 5:19)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계명 중의 지극히 작은 것 하나라도 버리고 또 그같이 사람을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지극히 작다 일컬음을 받을 것이요 누구든지 이를 행하며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크다 일컬음을 받으리라
(마 5:2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지 못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예수님의 말씀을 깊이 묵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내가 어제 들은 말씀처럼, 기뻐하기 원합니다. 

무작정 기쁨이 아니라, 하나님이 일하실 것을 기뻐하기 원합니다. 내맘대로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시고, 내 안에서 일하고 계심을 믿으며 나가기에 기뻐하기 원합니다. 

내게 지혜를 허락해주시고 하나님을 아는 기쁨을 허락해주시옵소서. 


송구영신 예배를 준비합니다. 

생사화복과 시간을 주관하시는 하나님께 온전히 순복하는 예배되게 하여주소서. 

또한 온 교인이 하나님께만 집중하는 시간되게 하여주소서. 


오늘 남은 시간, 공부하는 가운데 지혜를 허락해주실 것을 기대하고, 또 바랍니다. 

하나님, 주만 사랑하는 내가 되고, 주께만 내 삶을 위탁하게 하여주소서.


앞으로 남은 어플라이, 논문, 배우자, 

인터뷰 결과- 여러가지 남은 산들 가운데 주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합니다. 

주님, 내가 주만 바라보게 하여주소서. 


예수님만 바랍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도여 다함께

D 지금까지 지내온 것 

FG 내영혼이 은총입어 

내 평생에 가는 길

선한 목자 

주와 같이 길 가는것 

나의 갈길 다가도록

E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Bible & Hymn > 묵상 - 날마다 솟는 샘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D-5  (0) 2015.12.31
D-4 살인하지 말라  (0) 2015.12.30
하나님에 근거한 지혜  (0) 2015.11.25
예레미아 1-2  (0) 2015.08.08
사도행전 1:12-26  (0) 2015.07.08

+ Recent posts